▲ 이미지=비타브리드C¹² ‘BLACK VITABRID DAY!’ 프로모션 진행...최대 70% 할인
▲ 이미지=비타브리드C¹² ‘BLACK VITABRID DAY!’ 프로모션 진행...최대 70% 할인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프리미엄 스킨 & 헤어 케어 브랜드 비타브리드C¹²(VitabridC¹²)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BLACK VITABRID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차가운 겨울바람에 거칠어지고 푸석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선사해 줄 ‘페이셜 부스팅 워터(130ml)’,  ‘아이 앤 페이스 크림(35ml)’과 겨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선케어 아이템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선 밤(16g)’, ‘올 데이 UV 디펜스(35ml)’를 최대 70% 할인된 최저가에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 대상 구매 금액의 5% 적립금 적립과 스칼프 샴푸(7ml*7개)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로 1만 원 이상 시 핸드 새니타이저, 2만 원 이상 시 핸드 새니타이저와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밤, 4만 원 이상 시 핸드 새니타이저, 데일리-씨 밸런싱 클렌징 밤, 딥 클렌징 샴푸샷을 증정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타브리드C¹² 관계자는 "연중 최대의 쇼핑 대목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파격적인 제품 할인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그간 얇아진 지갑 사정과 점차 높아지는 물가 상승으로 구매를 망설였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