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래노무법인 코로나를 이겨내는 맞춤형 급여관리대행 제공해

업종별 특화된 노무관리 서비스로 기업의 방향성 제시해

장지영 | 기사입력 2020/10/30 [17:58]

미래노무법인 코로나를 이겨내는 맞춤형 급여관리대행 제공해

업종별 특화된 노무관리 서비스로 기업의 방향성 제시해

장지영 | 입력 : 2020/10/30 [17:58]

 

최근 코로나19가 지속적인 감염 사례를 나타내면서 경기 불황이 더욱 장기화 되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고 바깥 외출이 줄어드는 만큼 실내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사람들이 몰릴 경우 더욱 큰 감염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어 위기에 봉착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대규모의 기업들도 타격을 적지 않게 입는 가운데 영세 사업자들의 앓는 소리가 더욱 거세게 들려오고 있어 각 사업장의 특색에 맞는 노무 관리를 재정비하고 지원금 제도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된다.

 

특히 연말이 다가오는 만큼 내년도 최저 임금 상승과 예상되는 물가 상승률은  이미 많은 사업주에게 그 여파를 전하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규모에 상관없이 사업장에서는 유급 및 무급 휴직과 재택 근무 등에 대해 노무사의 자문을 병행할 필요성이 있다. 

 

이는 기업 경영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앞으로의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 재정비하는 데에 필수불가결한 과정으로 세심하게 노무관리를 해줄 수 있는 노무사의 도움으로 문제를 미리 예방할 수 있다.

 

병원과 IT업계와 같이 규모가 큰 기업에서는  체계가 더욱 복잡해지고 까다롭게 변하기 때문에  이에 맞는 다양한 근무 제도 및 임금구조에 대해 특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노무사무소를 찾아 볼 필요성이 대두된다.

 

이에 강남 소재의 미래노무법인은 기업들의 현재 운영 방침이  노동관계법에 위반하지는 않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검토를 해야하며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급여관리 제도를 실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미래노무법인이 제공하는 가치는 기본적인 4대 보험, 연말정산, 급여계산 등과 같은 일을 기본으로 업종의 특성에 따라 보다 전문적인 세부 사항들을 모두 포함한다.

 

미래노무법인은 직원 1인당 월 1만원 <단, 월 최소 비용은 20만원>의 합리적인 부담으로 노무 관리 등을 확실하게 진행해 주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전문 노무사의 컨설팅까지 병행하고 있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품질보장제를 실시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미래노무법인 관계자는 앞으로 포스트 코로나 사태를 대비하여 각 업종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맞춤형 급여관리 컨설팅을 실시해야 할 필요성을 언급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미래노무법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