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가 최근 하나의 사회적 흐름으로 자리잡았다. 다가올 2021학년도 수능시험을 앞두고, 교육계에도 최근 이와 같은 언택트 바람이 불고 있다. 수험생과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오히려 달가운 이야기인데, 올해 초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등교와 공부에 지장이 많았던 만큼 차라리 비대면 수업으로 안전하게 남은 공부를 마무리하는 것이 효율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초·중·고등학교 수업뿐 아니라 대학 강의나 학원 수업까지, 모두 언택트 흐름에 발맞추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경우를 이제는 주변에서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

 

이에 입시전문학원인 서울한양학원에서도 언택트 시대에 맞추어 2021학년도 수능 온라인 파이널특강을 개강한다. 해당 과목은 영어, 생명과학1, 사회문화, 생활과 윤리 총 4과목이다. 한양학원 수능 온라인 파이널특강은 빈출개념 핵심요약, 과목별 취약부분 점검, 마무리 문항해설을 모두 진행하는 특별한 강좌이다. 

 

학원 관계자는 “실시간 소통이 어려운 일반 인터넷강의와는 다르게, 학생들과 즉각적으로 소통이 가능한 양방향 수업으로 학습의 질이 한층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등급 향상을 위한 마지막 강좌이기 때문에 수능 고득점을 원하는 수험생·재수생에게는 놓쳐서는 안 되는 마지막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이번 수능 온라인 파이널 특강은 전국 한양학원 학생들뿐만 아니라 일반 학생들도 수강이 가능하다.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누구나 수강신청을 하면 해당하는 날짜와 시간에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한양학원에서는 지나간 강좌에 대해 1개월간 무제한 수강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한양학원 수능 온라인 파이널특강과 1개월 무제한 수강 이벤트는 서울한양학원 4개 지점(신도림, 왕십리, 잠실, 충무로)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 할 수 있으며, 한양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