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이 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 매트리스, 호텔매트리스를 특가 할인 이벤트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에 나선다고 전했다.

 

비바블어게인이 공개한 이벤트 내용은 수입매트리스를 대상으로 가격 특가 할인을 진행하며, 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급 소재의 메모리폼 베게는 물론 방수커버 및 바디필로우도 증정한다.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호텔 매트리스 전문 편집샵으로, 템퍼페딕은 물론 씰리, 이스트맨 하우스, 영국황실 인증받은 호텔매트리스 슬럼버랜드 등 인기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볼 수 있다.

 

특히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직원이 상주해 매트리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 내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및 침대프레임을 체험할 수도 있으며 1층엔 소파전문 브랜드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도 함께 입점해 있어서 패브릭 소파 및 세라믹 식탁 등도 큰 폭으로 할인 받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에서는 슈퍼싱글, 퀸, 라지킹등 기존 사이즈들도 선택가능하지만 구매자의 요청에 따라 매트리스 주문사이즈 서비스도 가능하다.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영국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정평이 난 슬럼버랜드는 기술력을 인정 받아 호텔매트리스로서 국내의 소비자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며 “템퍼 비롯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각종 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비바블어게인 화성동탄점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수원동탄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