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NS홈쇼핑 CI  
▲ 이미지=NS홈쇼핑 CI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7일, 식품 특화 프로그램 '빅쇼'의 200회 특집 방송에 함께 참여할 '랜선 방청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랜선 방청객'은 스튜디오가 아닌 개인 공간에서 온라인 화상 연결을 통해 방송에 참여하는 방청객으로,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최근 공연이나 예능 프로그램 등 방송에 많이 도입되고 있다.

 

이번 빅쇼 200회 특집 방송에 참여하는 랜선 방청객은 25명 규모로 이메일 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8일까지 빅쇼 전용 메일로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보내면 된다.

 

선정된 랜선 방청객에게는 참여 방법과 사전 준비 사항을 개별 상세 메일로 안내하며, 방송 후 NS홈쇼핑이 준비한 소정의 선물도 전달할 예정이다.

 

'빅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이혜정 요리연구가의 정성 가득 엄마표 건강밥상을 선보이는 NS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언택트 시대에 맞는 고객 소통을 중심으로 방송할 계획이다.

 

이날 200회 특집 방송은 기존보다 시간을 앞당겨 오후 5시 50분부터 170분 동안 총 3개의 상품을 소개하며, 이를 활용한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의 원포인트 요리 레슨과 일반 가정에서 활용 방법과 모습을 함께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NS톡을 활용한 채팅 참여로 상품에 대한 일반 시청자의 궁금점도 실시간으로 해결하고, 이와 동시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한 라이브 방송 '리틀빅쇼'를 진행하며, MZ세대 고객과 1~2인 가구를 위한 레시피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NS홈쇼핑 TV건강식품영상팀 심우찬 PD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브커머스의 핵심인 소통을 TV홈쇼핑 방식으로 적용하고자 랜선 방청객 특집방송을 기획했다."라며, "고객과 소통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빅쇼 200회 방송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