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앱 ‘배달의민족’,‘요기요’에서 할인행사 진행

 
 

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의 치킨 프랜차이즈‘또래오래’가 ‘신상 쯔알녀’ 이현정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또래오래 짤 챌린지’이벤트를 개최한다.

 

‘또래오래’는 11월부터 재미와 중독성 있는 신규 광고를 송출함과 동시에 또래오래와 함께하는 즐거운 짤, 감동하는 짤, 또래오래 추천 짤 등이 담긴‘또래오래 짤 챌린지’를 진행한다.

 

‘또래오래 짤 챌린지’ 참여 기간은 10월 26일부터 12월 6일까지로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또래오래 치킨’을 구매하고 치킨과 함께 사진 혹은 10초 이내의 짧은 영상을 만들어 필수 해시태그(치킨맛집 또래오래 또래오래짤챌린지 치킨스타그램)와 간단한 문구를 넣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체공개로 업로드 하면된다.

 

이번 이벤트 상금은 1등 500만원(1명), 2등 100만원(3명), 3등 50만원(4명), 4등 또래오래 치킨상품권(20명)이며 총 상금은 1,000만원 규모로 자세한 내용은 또래오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세트메뉴 4천원 할인을 진행하며‘배달의민족’에서는 11월 매주 수요일에 치킨 전 메뉴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래오래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상쯔알녀의 뒤를 이을 또래오래 쯔알녀와 쯔알남을 기대한다”며 “맛있는 또래오래 치킨 드시고 짤 챌린지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닭부터 소스까지 제대로인 ‘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