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하스 전기 ‘분유포트’ TEK-3519A가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예약판매는 10월 28일부터 11월 24일까지이며 발송일은 11월 25일이라고 알려졌다.

 

리하스의 전기 분유포트 ‘TEK-3519A’는 24시간 보온 기능 및 분유 모드 등 다양한 프로그래밍 설정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유명 맘카페 내에서도 분유포트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 제품은 40도부터 90도까지 미세 온도 세팅이 가능해 최대 24시간 보온을 유지해 주며, 중탕 유리용기 사용으로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중탕이 가능하다. 이 기능은 주전자나 일반 전기포트로는 온도 조절이 쉽지 않아 분유 먹이기에 어려움을 토로하는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24시간 보온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 분유를 바로 아기에게 먹일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는 위생적인 부분도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친환경 붕규산 유리, 스테인리스 304재질로 제작되어 내식성, 내열성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다.

 

그 밖에도 다양한 기본 프로그래밍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한 터치만으로 기능을 쉽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사용 중 분리 후 다시 결합하여 사용할 때 이전 설정 상태로 다시 작동되는 스마트 메모리 기능도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장점으로 임신 축하 선물, 출산용품,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리하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TEK-3519A가 완판되었다”라며 “이런 사랑에 힘입어 예약판매를 진행하는데 예판일정은 10월 28일부터 11월 24일까지이며 발송일은 11월 25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예판 이벤트로 유리용기 내부를 세척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세척제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하스 전기 분유포트 TEK-3519A의 예약판매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리하스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