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계명풋볼아카데미     ©
▲ 사진제공= 계명풋볼아카데미     ©

 

 

외국의 유명 리그에서  골을 터뜨리며 우리 나라의 위상을 높여주는 축구선수들이 늘어나고 있다예전에 비해 축구강국이 되어가고 있는 현재많은 사람들이 축구에 대해 관심을 갖고 어린시절부터 축구선수를 꿈꾸는 아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어릴 때부터 레슨을 받고 축구선수의 꿈을 키워 나가는 사람들이 많다그러나 제대로 실력을 갖춘 곳에서 진행하지 않으면 다치거나 제대로 배우지 못할  있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제대로 실력을 갖춘 곳에서 배워야 된다고 강조한다.

 

대구축구레슨 전문 계명풋볼아카데미는 대한축구협회등록팀으로 풍부한 지도경력을 가진 선수 출신코칭스텝들이 교육에 나서고 있음을 밝혔다. 직접 선수로 활동경험이 있기에 실전에 강하고 필요한 것들을 배울  있다고 전했다.

 

전문축구클럽인 계명FC풋볼아카테미는 대구 북구 금호지구 실내구장을 오픈해 계절 영향 없이 수업을 받을  있도록 준비했다아이들이 안전하게 마음껏 뛰고 대구축구레슨을 받을  있도록 실내 초대형 축구장을 만든 것이다.

 

대구축구레슨 전문 계명풋볼아카데미는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매일 방역활동을 하고 시간에 맞춰 환기를 시키며 공기순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코오롱 잔디  안전패드를 설치하고최첨단 /난방기기를 구축했다.

 

이어, 안전 /하원이 가능한 넓은 주차장은 물론 어린이보호차량  보호차량 교육이수까지 완벽하게 마쳤다고 전했다.

 

그리고, 연령별로 반이 구분되기 때문에 자신의 실력에 맞게 대구축구레슨을 받을  있다취미반선수반중등부성인반여성반개인레슨그룹레슨까지 커리큘럼을 다양하게 구성해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선택할  있다.

 

대구축구레슨 계명풋볼아카데미는 각종 축구대회를 참가해 실전 경험을 쌓는데도 도움을 주고 있다.

 

뿐만아니라 대구축구레슨 계명풋볼아카테미 원장은 2020 대구 풋살연맹 이사로 활동중이어서 계명풋볼아카데미를 다니는 학생들은 실내풋살장야외풋살장도 이용하며 실력을 키울  있다.

 

구축구레슨 계명풋볼아카데미 관계자는 '성적에 얽매이기보다 선수 개인능력향상에 최선을 다해 지도하고 있다' 밝혔다.

 

대구축구레슨  계명풋볼아카데미 문의  상담은 대표번호로 문의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