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스터멘션, 와그와 전략적 제휴, 한 달 살기 시장 입지 굳건히

장지영 | 기사입력 2020/10/23 [09:05]

미스터멘션, 와그와 전략적 제휴, 한 달 살기 시장 입지 굳건히

장지영 | 입력 : 2020/10/23 [09:05]

 

중장기 숙박 플랫폼 미스터멘션이 여행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기업 와그와 제휴를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미스터멘션은 제주도 한 달 살기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고 장기 숙박 플랫폼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예정이다.

 

미스터멘션은 한 달 살기, 보름 살기와 같은 중장기 숙박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다양한 쉼에 맞는 서비스를 강화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직원이 직접 호스트가 운영하는 숙소를 방문하여 검증함으로써 장기간 숙소에 머무는 게스트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쉼을 보장한다.

 

이번에 미스터멘션과 제휴를 맺는 와그는 여행객들이 액티비티를 더욱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이다. 여행에서 더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액티비티와 상품 확보에 앞장서고 있다.

 

미스터멘션은 ‘와그’와 손 잡음으로써 다양한 상품을 도입해 나갈 예정이다. 제주도뿐만 아니라 강원, 부산, 남해 등 국내 여행지로 장기 숙박 서비스를 넓혀감과 동시에 다양한 체험 및 액티비티 상품을 확보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이번 제휴로 고객들은 한 달 살기 숙소 선정부터 다양한 쉼을 위한 상품 예약까지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해진다.

 

미스터멘션 정성준 대표는 “한 달 살기를 하는 고객들은 각자 서로 다른 ‘쉼’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더 나은 한 달 살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