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제의 불확실성으로 금값 상승에 따라 돌반지 가격이 높아지면서 기존의 돌반지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고객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돌반지계의 명품 ‘뽀르띠’에서 다양한 '1g 돌반지&1g 돌팔찌‘ 신제품들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업체 측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1g 돌반지인 탄생석 판도라 반지, 탄생석 왕관 반지, 크라운반지, 리본반지 등을 비롯하여 첫돌을 맞이한 아기들을 위한 돼지의 엉덩이를 닮은 1g 돼지 엉덩이 팔찌, 백일을 맞이한 아기들을 위한 금쥐 모양의 1g 금쥐 팔찌 등을 통해 부담 없이 의미 있는 선물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탄생석이 세팅된 ‘뽀르띠 탄생석 돌반지’는 기존 돌반지보다 더 의미 있고 뜻깊은 선물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뽀르띠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돌 덕담 액자 무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히 최근 코로나로 인해 직접 만나서 전달하기보다 받는 사람에게 직접 배송하는 방식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 구성과 대필서비스 혹은 액자문구 전체변경도 가능하다.

 

청담동 돌반지 뽀르띠는 ‘돌반지계의 까르띠에’라는 별칭으로 셀럽들을 중심으로 돌반지 및 순금 주얼리 시장에서 유명해진 순금전문 브랜드로서 최근에는 마음대로 각인이 가능한 편지골드바와 황금부적 골드바로 인기를 끌고 있다.

 

뽀르띠 관계자는 “최근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선물패키지와 제품 구성을 강화하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 개발과 디자인의 다양화로 보다 의미 있고 진심이 담긴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뽀르띠의 자세한 정보는 뽀르띠 이숍 및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