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혼족의제왕
 사진제공 : 혼족의제왕

혼족들의 자취 습관형성 앱 ‘혼족의제왕’이 CGV와 함께 ‘나홀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혼영족’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진행 되며, CGV 5개 지점(강변, 상봉, 성신여대입구, 중계, 천호)에서 진행된다.

 

영화 관람 후 매표 또는 매점에서 ‘1인관람 당일 티켓’ 인증하면 ‘혼족의제왕 스낵박스’(1인 1개 선착순)를 증정한다. 다만, 한정 수량으로 증정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제공 : 혼족의제왕
사진제공 : 혼족의제왕

이와 함께 혼족의제왕에서는 ‘자취챌린지’ 참여자 모집도 진행한다. 이번 자취챌린지는 혼족의제왕이 오는 11월 ‘내 손안의 자취 매니저’로 앱 전면 개편을 앞두고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이다.

 

 ‘하루 한 가지 집안일’ 미션을 실천하는 자취챌린지는 7일 연속 미션 인증 시 100% 랜덤 선물을 증정한다. 챌린지는 혼족의제왕 앱에 가입만 하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며, 매일 미션을 알리는 푸시 알림을 받고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미션 인증 사진을 남기는 방식이다. 챌린지 기간은 10월 5일부터 10월 30일까지다. 

 

혼족의제왕 관계자는 “이번 명절에는 코로나로 인해 고향을 방문하지 못하는 1인가구들이 많이 있을 것으로 예상해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CGV에서 스낵박스도 받으시고, 추석 이후에는 자취 챌린지로 새로운 각오도 다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