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메타인 컨설팅     ©
▲ 사진제공= 메타인 컨설팅     ©

 

학교생활을 하며 학생 스스로의 지식이나 기능 등을 나타내도록 하는 수행평가는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다. 그러나 많은 학생들의 경우 수행평가 성적을 고려하기 보다는 성적향상을 1순위로 생각하며 체계적으로 수행평가를 준비하지 않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학생이 지닌 지식과 다양한 능력을 바탕으로 어떤 결과물을 만들거나 행동으로 표현하여 답을 구성하고, 답을 구성하기 위한 모든 계획과 준비 과정까지 평가하는 수행평가의 경우 2015 개정교육과정에서 ‘과정 중심 평가’로 단순히 결과물로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결과물을 만드는 과정을 중요하게 평가한다는 점에서 ‘수행평가’의 중요성 또한 커졌다. 

 

이에 따라 고등학교 수행평가는 성적에 따라 내신 1~2등급이 바뀔 수 있는 만큼 1200개 과목별 자료로 다양한 유형을 도와주고 있으며, 현장현 수행평가 대비를 위한 전문 강사의 컨설팅, 교과 세특을 위한 수행평가 연계 심화 활동까지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교육컨설턴트 메타인컨설팅이 이목을 끌고 있다. 

 

'메타인 컨설팅'은 50년 역사를 가진 고려학원의 입시경험과 자료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입시를 체계적으로 도와주고 있으며  공부 방법 분석지도, 학습 행동유형 진단 및 지도를 통해 과목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초, 강남 1타 입시컨설팅 그룹이다. 

 

입시컨설턴트 메타인에서는 공부방법 분석 지도와 고등학교수행평가, 대자기소개서첨삭, 수시컨설팅과 정시컨설팅 그리고 비교과와 면접까지 다양한 대입전형과 평가항목을 철저히 분석해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3 학생들이 수시 및 정시 지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여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고3진학패키지도 운영하고 있으며, 고3 전문 1타 컨설턴트와 고1, 고2 전문 1타 컨설턴트 강사가 별도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메타인 입시컨설팅 관계자는 교육청에 등록된 정식 컨설팅 학원이며 교육청에 신고된 교습비를 받는 업체로, 검증되지 않은 서비스와 고액의 교습비를 받지 않는다고 전했다.

 

메타인 컨설팅의 대입컨설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상담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