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김재규경찰학원 대방캠퍼스 학생복지까페 전경. 김재규경찰학원은 서울과 광주, 안동 캠퍼스에 모두 동일한 학생 휴게공간을 마련하고 업그레이드 된 학습분위기 조성에 임하고 있다. (사진=김재규경찰학원)
 ▲사진: 김재규경찰학원 대방캠퍼스 학생복지까페 전경. 김재규경찰학원은 서울과 광주, 안동 캠퍼스에 모두 동일한 학생 휴게공간을 마련하고 업그레이드 된 학습분위기 조성에 임하고 있다. (사진=김재규경찰학원)

김재규경찰학원은 23년간 쌓여진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에게 매년 최적화된 시험준비를 위한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있는 곳으로, 보다 나은 수업분위기 조성을 위한 환경과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목표로 다년간의 노력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험생 전문관리 프로그램인 AOS 개발과 최근 세계 최초로 스마트캠퍼스를 출범시키면서 학습환경과 데이터 사이언스를 결합한 차세대 학습관리 술루션을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제공 함으로서 그 신뢰를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 곳은 단순히 지식만 전달하는 일반 학원과 달리 학습에 필요한 수업환경은 물론,원내에 학생식당과 체력센터, 전용 자습실, 기숙사 등을 직영으로 갖추고 수험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시험에 필요한 모든 과목들의 담당 교수들이 강의, 복습테스트, 핵심정리, 학습상담, 숙제검사, 출석관리 등 강의 전후의 모든 학습관리를 전담하여 지도하는 ‘티처링’시스템을 더불어 운영 중이다.

 

수험생들은 각자의 환경과 습관에 맞춰 통학형 종합반, 독학관리반, 24시간 관리형 기숙연계 관리반 등을 선택하여 학습에 임할 수 있다. 휴대폰, 이성교제, 인터넷, 음주가 통제되는 ‘4무 환경’은 김재규경찰학원의 고유 시스템으로써 수험생 본인과 부모들의 좋은 평가를 받는 부분이다.

 

학원 관계자는 “공무원시험 준비를 위한 강의와 환경조성 외에도 체력 트레이닝이나 마인드 정착까지도 한 번에 담금질 할 수 있는 경찰공무원 양성소라 할 수 있다. 지방에서 올라와 공부하는 수험생들과 의지가 부족하여 관리를 필요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기숙연계 관리반(경찰기숙반)은 김재규학원의 전통이자 정통성이다”며 “이번 경찰기숙반 역시 매년 이 시기에 반복되던 대로 정원 이상의 신청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나 모두 수용하기에는 코로나로 인한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코로나 발생자 0명이라는 본원의 안전성을 지키기 위해서 입학정원을 제한하는 것이 불가피, 내년 1차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 입장에서 빠른 접수가 남은 6개월을 준비하는 관건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