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몬스 침대, 이천 지역 주민 대상 생활용품 지원

전지선 | 기사입력 2020/09/21 [09:34]

시몬스 침대, 이천 지역 주민 대상 생활용품 지원

전지선 | 입력 : 2020/09/21 [09:34]

▲ 사진=이정호 시몬스 침대 부사장(왼쪽)과 엄태준 이천시장이 18일 이천 지역 주민 대상 생활용품 지원에 대한 기탁식을 진행했다.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이천 시민을 위해 약 4천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18일 이천시청에서 이정호 시몬스 침대 부사장, 엄태준 이천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진행했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이천시 및 모가면에 총 4천만 원 상당의 TV, 세탁기 등 생활용품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정호 시몬스 침대 부사장은 “코로나19 등 사회적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추석을 맞이하게 된 이천 지역 주민들에게 힘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팩토리움과 시몬스 테라스가 위치한 이천 지역 사회와 함께 호흡해 나가는 동반자로서, 앞으로도 이천시와의 상생을 위한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한국 시몬스의 자체 생산 시스템 및 수면연구 R&D센터 등이 자리한 ‘시몬스 팩토리움’과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가 위치한 경기도 이천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 침대는 매년 이천 지역 농민이 생산한 농‧특산물을 브랜딩해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판매하는 '파머스 마켓'을 진행하며 이천 지역의 농‧특산물을 알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