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다드림(주)
▲ 사진 제공 : 다드림(주)

식품 유통업체 다드림(주)은 한우 선물세트 외 7종 제품이 공무원 복지몰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다가오는 추석맞이 선물세트로, ‘영광농협 암소한우 선물세트’, ‘고흥군수협 건어물 종합 선물세트’, ‘전남 영광굴비 선물세트’, ‘영동 전동태님의 곶감선물세트’, ‘복분자 오디생즙’, ‘인제 오미자 진액 선물세트’ 등 8종이다. 

 

‘영광농협 암소한우 선물세트’는 영광농협에서 직접 선별한 암소 한우로,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았으며 소고기 이력추적이 가능하다. 꽃등심세트, 정육세트 등 원하는 부위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고흥군수협 건어물 종합 선물세트’는 수협 수산물배상책임공제 가입 제품이며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등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고흥마른멸치를 비롯해 천일염, 김, 김자반볶음, 미역, 다시마 등 각종 건어물이 다채롭게 구성된 한아름 종합선물세트 2호 등이 있다. 

 

‘전남 영광굴비 선물세트’는 국내산 참조기를 전통적 염장방법으로 만든 제품이다. 굴비의 맛을 좌우하는 섶간 방식을 수작업으로 진행해 간이 잘 밴 것이 특징이다. 장줄세트, 오가선물세트, 보리부세 등 다양한 종류의 옵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 과일 선물로 좋은 곶감, 건무화과와 면역력을 높여주는 복분자 오디생즙, 오미자 진액, 몸에 좋은 잡곡세트 등 다드림의 다양한 상품이 공무원 복지몰에 입점했다.

 

다드림 이경환 대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들 중에서도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만 엄선하여 공무원 복지몰에 공급하게 됐다.”며, “코로나로 힘든 이 시기에 선물세트를 통해 위로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복지몰 입점을 계기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가격 및 품질 관리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다드림은 식품유통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인 ‘착한먹거리 미소드림’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농업회사 등 작지만 강한 생산업체와의 협약을 통해 고품질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