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빈대인 부산은행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전해

염보라 | 기사입력 2020/08/11 [17:33]

빈대인 부산은행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코로나19 극복 메시지 전해

염보라 | 입력 : 2020/08/11 [17:33]

▲ 빈대인(가운데) BNK부산은행장이 11일 부산은행 본점에서 직원들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공감신문] BNK부산은행은 빈대인 행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으로 지난 3월 외교통상부에서 처음 시작했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로부터 지목을 받은 빈 행장은 “먼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의료진과 자원봉사자의 노력에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말씀을 드린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함께 힘을 합치면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빈 행장은 다음 주자로 우경하 부산시 국제관계대사, 남기찬 부산항만공사 사장 그리고 부산시 블록체인 특구 사업자로 선정된 에이아이플랫폼의 신형섭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올해 2월부터 확산된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 ▲지역 화훼시장 지원 ▲사회취약계층 코로나19 예방물품 지원 ▲착한 임대인 운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