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컴퓨터를 선택할 때 전문적인 지식 없이 스펙과 성능, 컴퓨터가격을 비교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따라서 보통 사람들은 대기업 삼성컴퓨터, 엘지컴퓨터 등의 대기업 올인원 pc, 일체형pc를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최근 가성비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중소기업 고성능, 고스펙을 자랑하는 일체형pc, 게이밍컴퓨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중소기업 게이밍 컴퓨터 중에서도 30년간 PC만 연구한 전문가들이 대신 추천해주는 ‘포스픽 PC'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컴퓨터 구입 시 가장 어려운 것은 바로 부품과 본체, 그리고 적정 가격에 대한 배경지식이 부족하다는 것인데, 포스픽 PC는 별도로 일체형pc, 올인원pc, 컴퓨터가격 등을 하나하나 비교하고 분석할 필요 없이 전문가들이 정보를 제공해주며 수령 후 케이블 연결만 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해 시간이 절약된다.

 

포스픽 PC 관계자는 “최근 삼성컴퓨터, 엘지컴퓨터 등 대기업 컴퓨터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제품도 좋은 스펙과 정품 부품을 자랑한다. 포스픽 PC는 전문가 추천으로 게이밍컴퓨터, 올인원pc에 대한 정보를 꼼꼼히 분석할 수 있으며 윈도우10 HOME 전품이 탑재되어 설치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믿을 수 있는 품질의 3년 무상 (1년 출장/2년 택배) 보상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포스픽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