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다견
  © 이다견


피자 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가 뮤직 프로젝트
"PIZZA BREAK"의 새 작품, "PIZZA BREAK X 최엘비 (FIRST BITE 003)"87일 정오에 모든 음원 사이트에 발매했다. "FIRST BITE"는 유로코피자를 베어 무는 가장 맛있는 첫입이라는 의미로, 개성 있는 아티스트가 유로코피자와 함께 콜라보 트랙을 발매하는 싱글 앨범 프로젝트이다.

 

유로코피자의 이번 작 "FIRST BITE 003"의 콜라보 아티스트는 "우주비행(WYBH)" 크루 소속 랩퍼 최엘비이다. 최엘비는 데뷔 이후 1장의 정규 앨범, 2장의 EP 앨범 등으로 평단 및 장르 음악 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음과 동시에 쇼미더머니8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귀까지 사로잡는 데 성공한다. 담백한 스토리텔링과 탄탄한 랩 실력을 기반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가는 그의 음악은 동시대를 살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큰 공감을 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엘비와 유로코피자의 콜라보 곡 “Moon”“PIZZA BREAK”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 로키 비츠(Loky Beatz)가 만든 붐뱁 비트 위에 최엘비가 피자 같이 생긴 달을 보며 느낀 그의 청춘과 젊음을 그려낸 곡이다. 달이 떠 있는 늦은 밤에 시작되는 그의 창작 활동을 도우를 빚고 피자를 굽는 데에 빗대어 재치있게 표현한 가사가 매력적이다.

 

유로코피자는 콜라보 음원 발매에 이어 최엘비와 함께한 라이브 클립 및 인터뷰 영상 등의 콘텐츠를 유로코피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 매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유로코피자는 뮤직 프로젝트 ‘PIZZA BREAK’를 통해 지속적으로 한국의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를 널리 알리며, 장르 음악 씬과 공생하며 유로코피자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한다. 유로코피자는 최엘비에 이어 여러 멋진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진행 중이며, 더욱 다채로운 컨텐츠들로 소비자 및 음악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유로코피자는 가맹점 200호점까지 가맹비를 면제해주는 피자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모델 정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가맹점 170호점 돌파에 임박하며 피자 창업 시장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