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웨이브히어링
▲ 사진제공= 웨이브히어링

 

보청기·청각 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이 전국 교직원의 복리후생을 담당하는 더케이교직원나라 회원 대상으로 최고급 보청기를 최대 7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더케이몰’을 운영하는 The-K 교직원나라는 전국 50만 교직원 회원을 둔 한국 교직원 공제회 출자회사이다. 교직원을 대상으로 여가활동 및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복지 컨텐츠를 발굴해 운영하고 있다. 해당 ‘더케이몰’ 홈페이지에서 여러 카테고리 중 의료·건강을 선택하여 웨이브히어링 보청기에 들어가서 확

인할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매년 평균 25,000명 이상의 난청 고객들이 신뢰를 갖고 찾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보청기 센터 기업으로 전국 본사직영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더케이교직원나라 뿐 아니라 공무원연금공단, 사학연금공단 등 공공기관 및 기업과 협력하여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전문성 있는 난청·보청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보청기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인정을 받아 2017년부터 4년 연속 서비스 혁신 및 고객만족 부문 대상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4년 연속 대상 수상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더케이교직원나라 회원 대상으로 8, 9월 두 달 동안 최고급 보청기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웨이브히어링 송 욱 대표는 전하였다. 또한 보청기 구입 시 보청기를 더 오래 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전자습기제거기도 무상으로 지급한다고 덧붙였다. 

 

웨이브히어링 해당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더케이몰 홈페이지 혹은 웨이브히어링 전국고객만족센터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