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코스트코 내 단독 입점 휴테크, ‘로드쇼’ 기간 할인 폭 ‘최대’

코스트코 대구점∙광명점서 16일까지 진행되는 휴테크 ‘안마의자 로드쇼’

전지선 | 기사입력 2020/08/06 [09:27]

코스트코 내 단독 입점 휴테크, ‘로드쇼’ 기간 할인 폭 ‘최대’

코스트코 대구점∙광명점서 16일까지 진행되는 휴테크 ‘안마의자 로드쇼’

전지선 | 입력 : 2020/08/06 [09:27]

▲ 휴테크 안마의자 G9 블랙에디션 이미지  © 전지선


[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오는 16일까지, 코스트코 대구점과 광명점에서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휴테크 인기 안마의자 4종과 레스툴 발 마사지기 1종으로 품목을 구성, 코스트코 회원들만 적용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이 장착된 G9 블랙에디션은 시크한 블랙 컬러가 돋보여 어느 공간에서나 모던하고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G9 블랙에디션은 시원한 종아리 롤링 마사지가 강점인 안마의자로, 발바닥 마사지와 함께 효과적인 다리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카이 LS7은 퍼플과 베이지, 두 가지 컬러 모두 준비되어 있다. 관용과 우아함, 품위를 상징하는 보라색 컬러는 실내 인테리어의 포인트 요소로, 베이지 컬러는 따뜻함과 편안함이 돋보이는 차분함이 눈에 띈다.

 

휴테크 관계자는 카이 LS7은 여타 준대형 동급 안마의자에서 체험할 수 없는 고강도 마사지 모듈, HBLS 체형 자동인식 시스템, 듀얼 에어펌프 등이 장착되어 있는 프리미엄 안마의자라며 스테디 셀러로 등극된 이유를 밝혔다.

 

유광 블랙 바디에 글로시한 브론즈 골드 포인트, 역동적인 사이드 라인이 화려한 카이 S7은 주무름 방식만 5가지로 특화된 안마의자다. 시계 방향과 반 시계 방향 주무름은 물론, -어깨 부위와 날개 뼈 주변 등 각 부위 별 마사지볼의 주무름 작동 범위(각도)가 모두 다르게 세팅된 것이 특징이다.

 

휴테크 영업2팀 남영철 과장은 넓은 코스트코 매장을 너무 많이 걸어 다녀서 피곤하시다면, 휴테크 안마의자를 체험하시면 된다. 안마의자 체험이 부담스러운 고객 분들은 레스툴 발 마사지기도 준비되어 있으니 온 가족이 편하게 쇼핑 피로를 푸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스트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안마의자는 휴테크 상품이 유일하며, 휴테크는 현재 5년 연속 코스트코 영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