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공비서     ©
▲ 사진제공= 공비서     ©

 

네일샵고객관리, 미용실고객관리 등의 뷰티샵 프로그램으로 입지를 다진 샵관리 통합 솔루션 ‘공비서’ 가 모바일 기반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비서’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신규 UI는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페이지 이동을 간소화하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하단 메뉴바에 배치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샵과 직원의 휴일을 시간대별로 설정할 수 있게 하고, 업종별로 시술알림 문자를 설정할 수 있게 개선되었다고 전했다.

 

특히 신규 창업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미용실 창업, 필라테스 창업, 헬스장 창업 등을 준비하는 자영업자들이 선호하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모바일 APP에서 PC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요금제는 프리미엄 선택 시 월 이용료를 전부 포인트 페이백 받을 수 있다.

 

현재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를 사용하고 있는 네일샵 업주는 “네일샵오픈 후 고객관리노트를 쓰다 crm프로그램 공비서를 사용하게 됐는데 샵 오픈 후 바로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린다.” 며 “덕분에 네일샵예약관리가 수월해졌고, 무료고객관리프로그램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혜택을 많이 받고 있어 만족스럽게 사용 중” 이라고 전했다.

 

㈜헤렌 관계자는 “소자본 창업이 늘어나고는 있지만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서는 체계적인 시스템이 필요하다.” 라며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는 차별화된 맞춤 솔루션으로 경기 불황을 극복하는데 함께 노력할 것.” 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 후 다운 받을 수 있다. 한달 무료체험 서비스는 카카오톡에 ‘공대남’ 친구추가 후 1:1채팅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