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진
  © 김수진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으로 주말내내 방콕만 하는 사람들 만큼, 이번 여름휴가를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도 없을 것이다. 탁트인 바닷가에서 시원하게 달리는 상상만으로도 마스크로 인해 답답했던 숨이 탁 트이는 것 같다.

 

해외여행도 갈수 없는 지금,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는 곳은 당연 제주도일 것이다.

 

새롭운 추억을 쌓을 만한 제주여행을 위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까? 청정한 대자연 앞에 자동차 창문을 닫고 에어컨 바람만 쐬기보단 제주도스쿠터 여행을 추천한다.

 

스쿠터를 운전하며 제주도 필수여행코스를 다닌다는 기쁨은 어떤 여행보다도 클 것이다.

 

누구나 올리고싶은 SNS 인생샷 이벤트를 진행중인 제주라인스쿠터는 제주도스쿠터 대여 전문점이다. 원하는 고객은 누구든지 고화질 카메라로 담은 구도가 멋진 사진을 찍을수 있는것.

 

커플 및 가족 친구들과의 우정여행을 재미있게 기록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스쿠터 여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정비다.

 

자칫 고장이라도 발생할 경우 환상적인 여름휴가를 망칠수 있기 때문에 정비가 잘된 스쿠터를 대여하는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고객의 안전을 가장 우선시 하는 제주라인스쿠터는 수리 전담 엔지니어가 있어, 출차/입차시마다 수시로 점검을 하고있어 고장률 0%에 도전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제주공항과 시외버스터미널 왕복픽업서비스가 가능해, 찾는 손님들의 만족도도 높은편이다.

 

제주라인스쿠터 담당자는 “즐거운 여행을 위한 무료픽업과 블루투스 스피커 구비는 물론, 초보자들을 위한 무료교육을 실시하고있다. 또한 혹시 모를 사고를 위해 각종 안전용품 무료대여 및 완전자차보험이 가능하게하여 안전하면서도 재미있는 여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주라인스쿠터의 성수기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당일예약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