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은진
  © 조은진

셀로몬 발각질제거제가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여름맞이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셀로몬 발각질제거제는 지난 2018년 7월 출시되어 3개월 만에 누적 10만개 판매를 돌파했고, 전국 올리브영에 입점됐다. 그 후 태국 주요 TV홈쇼핑에서도 연이어 완판되면서 국내외 소비자들 재구매 1위 발각질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 60만개 돌파, 구매 후기 5만개를 돌파해 네이버 쇼핑 리뷰순 기준 2년 연속 1위에 랭크돼 있다. 셀로몬에서는 발각질제거제 론칭 2주년을 맞이해, 발각질제거제를 비롯해 발냄새제거제, 모공세럼, 마스크팩 등 인기 제품 7종 모두 6,900원-9,900원에 판매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달간 펼쳐지는 금번 이벤트는 최대 78%까지 셀로몬 인기 7종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바디케어의 바른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 셀로몬은 풋케어, 왁싱애프터케어, 바디케어 등 아름다운 바디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특히 셀로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로몬 어성초비누의 경우 누적판매 70만개를 돌파하였다.

 

한편 브랜드 셀로몬은 최근 브라질리언왁싱 애프터케어 제품인 왁싱스크럽, 인그로운헤어스프레이, 애프터왁싱수딩겔, Y존마스크팩을 론칭했고 주요 왁싱샵에 입점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더불어 유튜버와 협업을 통해 왁싱과 관련된 뷰티 프로그램인 ‘왁썰’ 에 제품을 협찬하는 등 SNS를 통한 홍보 활동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셀로몬 브랜드 담당자는 “셀로몬 발각질제거제, 어성초비누는 이미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아 한번 구매한 소비자들은 꾸준히 찾아주고 있다.” 며 “소비자의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이번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고 밝혔다. 셀로몬 대규모 이벤트는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