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업계에서 매번 신선하고 실험적인 시도로 각광받아 온 샐러드 스타트업 ‘스윗밸런스’에서 이색적인 치킨 샐러드가 출시됐다.

 

지난달 31일에 출시된 ‘스파이시 레드 케이준 샐러드’는, ‘남녀노소 사랑받는 배달음식의 대표주자 치킨을 좋아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추천할 만한 샐러드’다.

 

스윗밸런스의 ‘스파이시 레드 케이준 샐러드’는 파프리카와 고춧가루를 곱게 빻아 텐더에 직접 시즈닝 하고, 올리브오일과 파슬리를 더해 구워 풍미를 살려냈다. 

 

양파와 올리브 서브 토핑으로 알싸한 고소함을 내주고, 강낭콩과 토마토로 씹는 맛을 더했다. 단호박 무스와 사워크림까지 추가하여 꾸덕꾸덕한 식감까지 완벽히 구현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바삭한 식감을 가진 나초와 케이준 치킨의 풍미를 한층 더 살려줄 이색적인 수제 멕시칸 드레싱으로 가장 샐러드 스러우면서도, 치킨의 고유한 맛을 잃지 않도록 조화로운 맛을 구현해냈다고 전했다.

 
 

스윗밸런스 관계자는 "간편한 아침 대용 샐러드, 간편한 저녁 메뉴를 원하는 고객부터 양심적인 치팅데이를 갈망하는 고객 등 고객의 치팅 욕구를 해소시켜 줄 매력적인 샐러드가 바로 스파이시 레드 케이준 샐러드다"고 전했다.

 

이미 서울에선 샐러드 맛집으로 유명한 ‘스윗밸런스’는 자사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전국 샐러드 배달과 새벽배송이 가능해 딜로마켓, 쿠팡, 마켓컬리 등 여러 채널에 입점해있다. 

 

오직 스윗밸런스 자사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파이시 레드 케이준 샐러드’는 출시 기념 10% 오픈 할인도 진행 중이다. 기한은 7월 31일 12시부터 시작하여 8월 3일 12시까지라고 한다.

 

스윗밸런스 관계자는 "항상 새롭고 도전적인 토핑과, 푸짐한 중량을 자랑하는 샐러드 스타트업 스윗밸런스에서 출시한 스파이시 레드 치킨 샐러드는 도시락을 간편하게 챙기고 싶은 사람부터 샐러드를 좋아하는 사람, 그 누구든 모두가 즐겁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스윗밸런스의 이념과 더불어, 스타트업 특유의 톡톡 튀는 실험 정신을 담아낸 특별한 샐러드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