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성비 공기청정기 키워드 '로얄 공기청정기', 네이버 쇼핑탭 1위

조은진 | 기사입력 2020/07/31 [15:30]

가성비 공기청정기 키워드 '로얄 공기청정기', 네이버 쇼핑탭 1위

조은진 | 입력 : 2020/07/31 [15:30]

 

 

공기청정기 키워드 '로얄 공기청정기', 네이버 쇼핑탭 1위에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31일 밝혔다.


여름 무더위에 장마철 습기까지 더해져 불쾌지수가 높은 나날이 이어지고 있다. 실내 미세먼지농도를 낮추려면 정기적인 환기를 해야 하지만 억수 같이 쏟아 붓는 비로 인해 창문을 열지 못해 답답함을 호소하기도 한다. 이럴 때, 공기청정기의 존재는 더욱 빛난다.

 

불과 몇 해 전까지만 해도 사치품취급을 받던 공기청정기는 최근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으며 다양한 크기와 용량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다이슨 퓨어쿨, 삼성 큐브, LG 퓨리케어 등 가전제품 생산에 일가견이 있는 대기업이 앞다투어 신제품을 내놓고 있으며 코웨이나 위니아 등 대형 렌탈 제품도 쉽게 만날 수 있다.

 

다만, 공기청정기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넓은 공간에 1대를 비치하는 것보다 나눠진 공간마다 1대씩 가동해야 한다.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두고 가동하기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가성비 공기청정기가 추천되고 있으며 로얄 공기청정기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과 공간 활용도가 높은 소형 사이즈인 로얄 공기청정기는 좁은 원룸이나 자취방에서도 거추장스럽지 않다. 안방, 자녀방, 거실 등 집안 곳곳에 배치해 가정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무실 내부에서도 구획을 나누어 실내 공기를 정화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펫 공기청정기로도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코코넛 쉘 활성탄과 H13 등급의 헤파필터를 사용하는 로얄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유해가스, 악취를 모두 잡을 수 있다. BLDC모터를 채택해 타사 제품에 비해 소음이 30% 줄어들어 야간에도 소음 걱정 없이 가동할 수 있다. 한 달 내내 가동해도 전기요금이 천원 내외로 발생하기 때문에 유지비 걱정도 덜어준다.

 

상단에 LED무드등과 터치패널을 설치, 현재 온도와 습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3천시간 사용할 수 있는 필터의 교체 시기가 다가오면 필터 교체등이 깜빡거리며 알려주기 때문에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필터를 바꿀 수 있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구조이기 때문에 누구나 혼자서도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한편, ‘로얄 공기청정기판매처 월천누나8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