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에서 다른 사람과 마주치지 않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캠핑이 올 여름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IT기기에 익숙한 2030세대는 캠핑장에서도 캠핑빔프로젝터 등의 디지털 기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더욱 다채로운 경험과 시간을 만들어가는 중이다. 

 

기존 빔프로젝터는 LG 빔프로젝터처럼 고정적으로 설치해 커다란 전용 스크린에 영사하는 기기가 대부분이었지만 최근에는 캠핑빔 열풍이 불며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소형 빔프로젝터가 속속 출시되고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한 핑크퐁빔부터 단초점 렌즈를 활용해 좁은 공간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는 시네빔까지 다양한 제품이 존재한다. 

 

그 중에서도 ‘저스 미니빔’은 가정용 빔프로젝터 키워드로 네이버 쇼핑탭 1위를 달성함과 동시에 적합한 가성비를 자랑하며 캠핑빔으로도 추천되는 제품이다. ‘저스 미니빔’은 손바닥만한 사이즈에 무게가 225g에 불과하기 때문에 휴대용 미니빔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충전 후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 내부, 캠핑장 등에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자체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되어 있어 별도로 PC와 연결하지 않아도 넷플릭스 등 동영상 스트리밍이 가능하고 4K의 고화질을 지원하므로 영화, 드라마 감상시 불편함이 없다. 

 

키보드나 마우스를 연결하면 PC를 대신해 간단한 웹서핑이나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하고 미러링 기능을 이용하면 사무실 등에서 회의용 빔프로젝트로도 쓸 수 있다. 사용 언어로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무선 인터넷도 연결할 수 있다. 

 

한편, ‘저스 미니빔’ 판매처 월천누나는 8월 휴가철을 앞두고 캠핑빔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스 미니빔’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전용 삼각대 및 리모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월천누나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