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용인 타운하우스 서울과 가까운 '양지 더퍼스트' 합리적 가격으로 내집마련기회

김수진 | 기사입력 2020/07/30 [13:09]

용인 타운하우스 서울과 가까운 '양지 더퍼스트' 합리적 가격으로 내집마련기회

김수진 | 입력 : 2020/07/30 [13:09]

 



경기도 용인은 서울, 수도권과 가까운 장점이 있어 서울로 출퇴근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다. 최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가 은퇴세대 뿐 아니라 젊은 수요자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어 용인의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분양이 활발하다.

 

용인에서도 양지는 전원주택단지가 잘 조성이 되어 있고 주변풍경이나 유해시설이 없어 전원주택의 메카로 불린다. 이 양지에서도 양지IC와 가까운 제일리에 신규분양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더퍼스트 타운하우스가 있다.

 

용인 양지 타운하우스 더퍼스트는 양지IC에서 차량으로 2~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원삼면에 들어설 SK하이닉스와 원삼IC등의 개발호재거리를 가지고 있는 곳이다.

 

 강남 40분, 송파/잠실/수서까지 30분 소요될 예정이며 특성화 초등학교로 유명한 양지제일초등학교가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있고 양지초등학교, 용동중학교 및 유명사립유치원과 명지대,외국어대,단국대,용인대 등의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춘 곳이다.

 

주변에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사암낚시터, 에버랜드, 양지리조트크 등의 여가 레저생활을 누릴수 있으며 편리한 교통환경으로 동백세브란스병원, 용인시청, 기흥AK프라자,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까지 누릴 수 있는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용인 양지 더퍼스트는 탁월한 입지 조건과 더불어 쾌적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친환경 소재 목조주택으로 각 세대별 넓은 정원과 테라스, 층고 높은 다락등에서 편의성을 더욱 고려한 장점이 있다. 

 

정원에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을 설치해 물놀이를 즐기며 테라스에서 바베큐 파티를 하고, 다락방에 영화관을 꾸미는 등 가족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간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다.

 

업체관계자는 "최근 타운하우스는 층간 소음 문제없고 실속 있는 평면에 마당과 테라스 등이 갖춰져 있어 젊은 세대 중심으로 호응이 좋다"며 "특히 급등한 서울 아파트 가격보다 오히려 가격이 합리적이며 자유로운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고객들의 선호도가 더 커지는 분위기"라고 말했다.

 

양지 더퍼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로 예약한 후 홍보관 및 샘플하우스에 방문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