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재수학원을 선택함에 있어 성별은 중요하다. 남학생과 여학생의 강점과 약점은 분명히 차이가 있기에 남녀학생을 섞어놓을 경우 관리에 어려움이 많다. 또한 이성교제는 재수와 반수를 망치는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손꼽힌다.

경기도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는 여학생들에게 최적화된 관리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는 여학생기숙학원이다. 20년동안 반수생과 재수생을 지도해온 오랜 경력의 전문 강사진이 직접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다.

안성비상에듀는 여학생들이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애쓴다. 여학생 감성에 맞춘 쾌적한 숙소와 1인 1실의 독서실은 물론 메뉴가 다양한 맛있는 식사, 화장실과 냉난방 등을 제공하여 집안처럼 편안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여자기숙학원에 입소한 학생들은 1:1의 체계적 상담으로 각자 수준에 맞춰 단계별 커리큘럼 선택제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초가 약한 학생은 6명 이내의 소그룹 과외, 1:1 코칭으로 더욱 집중 관리를 받는다.  

안성비상에듀에서는 또한 학생들의 수준에 맞춘 개별 커리큘럼 선택제 수업을 제공한다. 기초가 약한 학생들도 6명 이내 소그룹 과외 및 1:1 코칭을 통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과목별 평균 2등급을 상승시키고 있다. 덕분에 과목별 평균 2등급 성적 향상을 보인다.

여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수학도 문제없다. 반마다 수학담임이 특별히 배정되어 1:1로 취약부분을 파악하고 레벨에 맞는 유형별 문제풀이와 피드백으로 차근차근 기초를 쌓아올릴 수 있다.  

안성비상에듀는 이외에도 멘토링 시스템으로 대입 컨설팅까지 모두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어 여학생들이 마음을 잡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다. 안성기숙학원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와 방문, 온라인 상담 등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