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역 초역세권에 위치…인근 강남 수요까지 흡수해 폭넓은 고객층 유입 기대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서초점 신규 오픈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시몬스 맨션 서초점’을 신규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서초점’은 서울 지하철 2호선과 3호선 환승역인 교대역 8번 출구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인근이 주상복합 상권으로 서초, 교대, 방배 등 배후 수요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강남 중심에 자리잡아 편리한 교통을 바탕으로 강남, 반포, 사당, 양재는 물론 대치, 도곡 등의 인근 지역의 고객까지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다.

시몬스 맨션 서초점에서는 지상 1층과 지하 1~2층까지 총 3개 층의 다채로운 공간에서 혼수 침대 위시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지상 1층에서는 예비 신혼 부부들이 선호하는 라지킹(LK), 킹오브킹(KK)의 대형 사이즈 매트리스 위주로 선보이며, 지하 1~2층은 수퍼싱글(SS)부터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비치해 모든 가족 구성원이 만족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서초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및 신혼 부부를 위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라지킹 또는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가 추가 할인돼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베딩 구매 시에도 10% 할인이 적용되며, 프레임과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 대상 증정하며,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더불어,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며,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