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페퍼로니 프레즐 주문 시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제공

매월 8일 프레즐 데이 /탐앤탐스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8일 프레즐 데이를 개최해 프레즐을 구매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톨사이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클래식 매장에서는 이탈리아노 프레즐 고구마와 이탈리아노 프레즐 페퍼로니가, 블랙 매장에서는 고구마 크림치즈 프레즐과 페퍼로니 프레즐이 행사 메뉴로 기획됐다. 고구마 프레즐은 달콤한 고구마 앙금과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을 내며, 페퍼로니 프레즐은 토마토 소스에 짭조름한 페퍼로니,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해 고급 피자를 먹는 듯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탐앤탐스 프레즐은 주문과 동시에 매장에서 직접 구워 신선하고 쫄깃한 것이 특징이다.

프레즐 데이 이벤트는 오프라인 주문과 자체 멤버십 앱(APP) ‘마이탐’ 결제에 모두 적용된다. 마이탐 앱을 통해 선불카드 결제 시 매장에서 바로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며, 스마트오더를 통해 프레즐을 주문할 경우 아메리카노 앱쿠폰을 발급한다. 발급된 앱 쿠폰은 8일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갓 구운 프레즐과 스페셜티 원두로 내린 아메리카노의 조합이 오랜 시간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만큼, 프레즐 데이를 정기적으로 운영해 고객 서비스를 확대하고자 한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프레즐 데이를 통해 탐앤탐스 프레즐과 커피의 매력을 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레즐 데이 이벤트 진행 매장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