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래에셋대우,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 실시

개인연금·IRP 신규 가입 및 계약이전 고객에 최대 3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염보라 | 기사입력 2020/07/06 [17:31]

미래에셋대우,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 실시

개인연금·IRP 신규 가입 및 계약이전 고객에 최대 3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염보라 | 입력 : 2020/07/06 [17:31]
미래에셋 센터원 빌딩

[공감신문] 염보라 기자=미래에셋대우는 연말까지 개인형 연금 최초 신규 가입과 계약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9월, 10~12월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되며, 각각 4000명씩 선정해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자는 미래에셋대우 영업점에서 계좌를 개설하거나, 비대면 계좌 개설 후 영업점을 관리점으로 선택한 고객이다.

 

개인형 연금 최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웰컴 이벤트'와 미래에셋대우로 계약을 이전해 오는 고객(신규 및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전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전 이벤트의 경우 개인형 연금뿐 아니라 개인종합자산관리(ISA) 계좌를 이전하는 고객도 포함했다. 

 

웰컴 이벤트는 개인연금·개인형퇴직연금(IRP)를 신규 가입하고 연금펀드(ETF·ETN 포함)를 300만원 이상 순매수할 경우 모바일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이전 이벤트는 개인연금·IRP·ISA 계좌로 1000만원 이상 계약을 이전하는 경우 최대 3만원의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회사는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영업점을 관리점으로 선택한 고객 중 웰컴 또는 이전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스타벅스 쿠폰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김기영 미래에셋대우 연금솔루션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이 지속되면서 미래에 대한 불안감으로 인해 안정적인 노후 준비를 위한 개인형 연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개인형 연금은 세제혜택도 있어 미래와 현재 모두를 위한 스마트한 선택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연금저축계좌는 투자 결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또 연금 외 수령 시 세액공제 받은 납입 원금과 수익에 대해 기타소득세(16.5%) 세율이 부과될 수 있으며, 과세기준 및 방법은 향후 세법개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