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입점 기념 길라에잇 메인 제품 구매 시 추가 증정 프로모션

 

프리미엄 보타니컬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길라에잇(Gilla8)’이 지난 1일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두타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식품에서 시작되었던 비건(Vegan) 트렌드가 국내 뷰티 업계까지 확장되고 있으며 윤리적인 소비에 가치를 두면서 환경과 동물을 사랑하는 비건 뷰티가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 시장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입점 확정을 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길라에잇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오직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해 지속 가능한 환경과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비건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해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제품만을 선보인다.

㈜길라에잇 윤중기 대표는 “서울의 대표 관광명소인 명동과 동대문을 아우르는 최적의 입지 조건에 마련된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과 젊은 고객을 타겟으로 차별화된 비건 인증 제품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향후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중국, 러시아, 태국, 미국 등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게 돼 기쁜 마음이다. 앞으로 더 많이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길라에잇 매장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12층(K-Beauty)에 위치해있다. 비건(Vegan) 인증을 받은 길라에잇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주요 제품 구입 시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 및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