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원 프랜차이즈 (주)3030영어가 지난 5월 순차적 등교개학 발표 뒤, ‘총액 10억! 신입생 모집!’ 행사를 진행했다. 이와 동시에 ‘2학기 통큰지원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 중인데, 실제 원생 수에 따라서 가맹비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오픈을 희망하는 창업 예정자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3030영어 컨텐츠 교육팀장은 “개학이 밀리면서 학부모들 사이에서 신중히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경향이 느껴진다. 그동안은 관성적으로 선택했던 반면에 최근에는 교육정책들을 꼼꼼히 챙겨보고 그에 부합하는 교육이 무엇인지를 알기 위한 학부모들의 콜센터 문의가 급증했다. 이에 맞춰 대대적으로 전국적인 신입생 모집 홍보지원을 진행하게 되었다.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많은 고심 후 통 크게 지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원 사항은 전국 500만 학부모가 사용 중인 ‘공교육 대표 모바일 알림장 광고비 지원’, 원생모집을 통한 ‘신입생 교재 지원’, 상담 학부모 전원에게 ‘성인영어회화 대표 앱 3030잉글리시 수강권이 증정’이며, 총액 10억 원이 지원된다.

실제 이 프로모션에 참가한 3030영어 가맹점 A원장은 “이번 이벤트로 28명의 상담과 무료체험문의를 받았다. 상담이 몰려 바쁘게 지내고 있고, 2학기에도 이 행사를 진행할 생각이었는데, 정원이 가득 찰 것이 예상되어 오히려 행사를 더 이상 하지 못할 것 같다.”고 인터뷰에 밝혔다.

"영어 말하기와 내신을 한 번에"라는 타이틀을 내건 초등영어학원 프랜차이즈 3030영어는 '영어 교과서 집필 기준이 되는 교과부 영어 가이드라인에 제시된 핵심 문장, 단어, 형식'을 초등영어교재 시리즈와 파닉스교재 전권에 녹여 실용영어에 최적화된 영어자기주도학습 형태의 교육시스템을 제공한다.

3030영어는 학부모와 원장들 사이에서 시중 실용영어 교육 프로그램들 중 탁월한 학습효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꾸준한 창업지원 및 가맹점 지원을 통해 창업자들에게 긍정적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3030영어는 현재 가맹점 1400호점을 돌파한 상태이며, 2016년부터 최근 2020년까지 5년 연속 대한민국 영어프랜차이즈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2학기 통큰지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콜센터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