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와 이색 협업 통해 마몽드 론칭 당시 슬로건 재구성 런치백 선봬

마몽드 브랜드 30주년 기념, 'OiOi 런치백 증정'/아모레퍼시픽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론칭 30주년을 맞아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본품 구입 시 선착순으로 런치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며, 22일부터 28일까지 G마켓을 통해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런치백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자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OiOi'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했다. 마몽드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당시 슬로건이었던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문구를 불어로 재구성해 'Ma vie a moi'를 가방에 새겼다.

마몽드는 1991년 론칭 이후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여성상을 지향하며 '나의 삶은 나의 것' 슬로건을 비롯해 '결혼이 인생의 목표는 아니다', '성취는 남자만의 것이 아니다' 등의 메시지를 전해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얻으며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여성들의 삶을 지지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꽃의 개화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을 개발하는 마몽드만의 정체성을 더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석류 꽃과 열매의 생즙을 압착방식으로 추출한 브랜드 대표 항산화 에센스다. 일반적인 추출법 대비 5배 강력한 석류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해 항산화 효능이 뛰어나며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 4월 출시 이후 6개월만에 100억 판매, 1년만에 50만병 판매를 돌파하고 아리따움 2030 고객 기준 세럼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의 기록을 남기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레드 세럼 구매 시 런치백을 한정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은 22일부터 일주일 간 G마켓 기획전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