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삼성전자 '갤럭시 S20' BTS 에디션 나온다

내달 1일부터 사전 예약

이다견 | 기사입력 2020/06/15 [13:43]

삼성전자 '갤럭시 S20' BTS 에디션 나온다

내달 1일부터 사전 예약

이다견 | 입력 : 2020/06/15 [13:43]
갤럭시 S20+ BTS 에디션 광고컷/삼성전자 제공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삼성전자는 방탄소년단과 협력해 ‘갤럭시 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퍼플 색상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을 적용해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으로 보이는 신비한 느낌을 준다. 후면 카메라 부분에는 퍼플 하트, 하단에는 방탄소년단의 밴드 로고가 디자인의 생동감을 더했다. 

 

또 잠금화면과 홈화면, AOD, 아이콘 등에 적용되는 전용 테마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탑재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상징하는 7개의 퍼플 하트가 디자인된 패키지에는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BTS 멤버들의 스티커와 소장용 포토카드도 담겨있다.

 

공식 출시일은 내달 9일이며 1~7일 사전 예약을 받는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특별 제작된 케이스,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 5G 모델로, 가격은 139만7000원선이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삼성전자 제공

함께 출시하는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역시 7개의 퍼플 하트가 디자인된 전용 패키지로 제공된다. 이어버드와 크래들, 케이스에 동일한 퍼플 색상을 적용했으며 양쪽 이어버드에 각각 방탄소년단 밴드 로고와 퍼플 하트를 포인트로 추가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전용 테마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버즈+ 스마트 케이스와 소장용 포토카드를 포함시켰다.

 

이날부터 위버스샵과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위버스샵에서는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렌티큘러 카드를,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는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 가격은 22만원선.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착용컷/삼성전자 제공

한편 삼성전자는 두 제품을 동시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달 19일부터 28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주요 삼성디지털프라자, 위버스샵에서 한정 판매한다.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발송하며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특별 제작된 케이스,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전무는 “‘갤럭시 S20+와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음악으로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의미 있는 혁신으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는 삼성전자가 협업한 결과물”이라며 “전세계 소비자들의 일상에 새로운 기쁨과 활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