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강세를 보이던 코로나19 사태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무증상 감염자 증가세를 보이며 다시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되었다. 코로나19는 사회 전반에 영향을 주며 언택트(비대면) 문화와 집콕 열풍까지 삶의 가치가 ‘웰니스(wellness)’에 방점이 찍고 있다. 

 

웰니스는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와 정신은 물론 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의미한다.  건강과 여유를 추구하는 웰니스 트렌드가 부동산 시장에도 확산하면서 복잡하고 천편일률적인 아파트(APT) 밀집 지역에서 벗어나 독립적인 주거공간을 원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주거 환경이나 자연조건에 관심을 보이는 추세이다.

 

그 중 여주전원주택단지는 경강선 개통으로 서울까지 진입이 1시간 이내로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맞춤 입지 조건을 갖춘 '여주 포레스트 빌리지(www.여주포레스트빌리지.kr)'를 만나볼 수 있다.

 

자산아래 남한강변에 배산임수로 위치한 여주 포레스트 빌리지 전원주택 단지는 3번 국도 개통과 제2영동고속도로, 경강선 등을 통해 서울까지 1시간, 여주역과 여주 이마트까지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21개의 골프장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접근성이 편리하다.

 

배산임수의 뛰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여주 포레스트 빌리지는 4계절 풍부한 경관은 물론 남과북, 동과 서로 연결되는 남한강 자연거길과 섬강자전거길의 중심으로 라이딩 코스와의 연결가능성의 중심지로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이처럼 자연 친화적인 여주전원주택단지는 주변에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여주 포레스트 빌리지의 장점이라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는 것과, 태양열 발전기 설치지원을 통해 보다 경제적이고 친 환경적인 힐링라이프를 시작할 수 있다. A타입, B타입, C타입으로 대지면적에 따라 건축이 되어 있으며, 구매자의 요구에 따라 모든 옵션이 선택/변경 가능해 각자 원하는 여주전원주택 맞춤설계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삶의 질과 가치를 높여 줄 친환경 힐링라이프의 시작 '여주 포레스트 빌리지' 눈 여겨 볼 가치가 있는 여주전원주택단지로 손 꼽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