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량함의 상징 ‘후즈티’ 무겁지 않은 차(茶)의 가치 전달, 건강한 음료 문화 선도

대만 차 브랜드 ‘후즈티’ 양질의 첨가물과 신선한 과일 음료 전문점의 진수 선사

주현웅 | 기사입력 2020/06/04 [13:00]

청량함의 상징 ‘후즈티’ 무겁지 않은 차(茶)의 가치 전달, 건강한 음료 문화 선도

대만 차 브랜드 ‘후즈티’ 양질의 첨가물과 신선한 과일 음료 전문점의 진수 선사

주현웅 | 입력 : 2020/06/04 [13:00]

 

 

차(茶)는 중화권의 문화로 우리와 거리가 멀고 특유의 쓴 맛으로 인해 다소 무거운 느낌으로 받아들이는 이들이 많았다. 하지만 차의 효능이 대중적으로 잘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웰빙 트렌드에 부합, 국내에서도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어났다.

 

인스턴트 음료와 자극적인 음료가 넘쳐나는 요즘,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결과로 받아들여진다.

 

이런 국내 차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브랜드가 청량함의 상징 대만 차 브랜드 ‘후즈티’다. ‘후즈티’는 건강함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을 기본으로 커피 및 인스턴트 음료에 질린 이들에게 새로운 ‘힐링’을 제공하고 있다.

 

‘후즈티’는 차는 올드하고 맛 없다는 편견을 깨고 트렌디함을 적극 수용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신선한 과일차를 판매한다. 후즈티의 과일차는 신선한 생과일과 함께 당일 생산, 소진을 원칙으로 프리미엄 찻잎을 매장에서 직접 우려 프레시하게 즐기기 좋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키면서 고객의 폭이 넓고 다양해져 매출이나 수익률이 점점 상승하고 있어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해 나가고 싶어하는 예비 창업자 혹은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일반적인 커피전문점과 달리 특색 있는 인테리어 구성으로 고객의 발길을 끌어당기는 힘도 가지고 있다.  

 

정형화된 커피전문점의 틀에서 벗어나 한 공간은 시원함을, 또 다른 한 공간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대비 효과로 기호에 따른 안정감을 느끼기 좋다. 은은한 차의 향기를 좋아하는 이들과 시원한 차를 즐기는 이들이 다르듯 분위기 또한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이 ‘후즈티’가 가진 또 다른 매력이다.

 

무겁지 않은 차의 진면목을 제대로 전하면서, ‘후즈티’는 과일차 대표 브랜드로 국내에서 건강한 음료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후즈티’의 관계자는 “지금까지 차에 대해 잘못된 편견을 가지고 있던 분들이 오히려 건강을 생각해 매장을 많이 찾아 주신다”면서, “청량함과 건강함 여기에 맛까지 겸비한 차를 통해 새로운 힐링 음료의 매력을 보다 많은 분들이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