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츄럴메이드, 전속모델로 개그우먼 김지민 발탁

장성길 | 기사입력 2020/06/01 [09:27]

네츄럴메이드, 전속모델로 개그우먼 김지민 발탁

장성길 | 입력 : 2020/06/01 [09:27]

 

 

▲사진제공=네츄럴메이드


6월 1일, 네츄럴메이드(대표 류종호)가 "최근 개그우먼이 김지민이 네츄럴메이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밝혔다.

 

네츄럴메이드는 20여 년간 온라인시장과 홈쇼핑채널에서 매일유업, 광동제약, 연세우유 등의 신뢰받는 제품을 유통함과 동시에, 캐나다의 자미에슨(Jamieson), 프랑스의 페디아키즈(Pediakids)와 같은 해외 유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공식 수입하여 판매하는 기업이다.

 

개그우먼 김지민은 평소 예능, 교양프로그램을 통해 똑소리나는 이미지를 전달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회사 측은 "개그우먼 김지민은 편안한 분위기와 유쾌함을 전하고 있으며, 네츄럴메이드의 브랜드 신뢰감에도 큰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속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네츄럴메이드의 고객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츄럴메이드는 김지민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하는 기획전도 준비하고 있다. 1일부터 7일까지 '현대H몰', 6월 8일부터 14일까지 공식몰인 '메이든마켓'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기획전을 펼친다.

 

6월 1일부터 공식 SNS채널인 '메이든마켓'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모델 기념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