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맛있는 빙수를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싶다’는 기업이념으로 2017년부터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도쿄빙수가 이번에는 ‘배달도 맛있는 빙수’를 모토로 딜리버리 전문점을 런칭했다.

도쿄빙수가 선보이는 이번 딜리버리 전문점은 기존 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1인 컵빙수와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된 신메뉴로 운영되며 그동안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워 맛있는 빙수를 접하지 못했던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기회를 넓혀줄 수 있는 좋은 사례로 손꼽힌다.

딜리버리 전문점은 최근 어느 분야 할 것 없이 다양하게 확대되고 있고 늘어가는 혼밥족, 1인 가구 등의 높은 수요를 통해 꾸준하게 각광받아 왔다. 최근 코로나 이슈로 인해 이러한 중요성은 더욱 커져갔으며 도쿄빙수는 이러한 사회적 흐름에 발 빠르게 대응해 딜리버리 전문점에서도 매장에서 맛보는 것 이상의 높은 퀄리티의 빙수와 디저트를 제공하게 된 것 이다.  

한편 도쿄빙수는 2016년 5월 망원동에 오픈 후 SNS와 방송 등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뤘고 2017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현재 24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다.

앞으로 딜리버리 전문점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소자본창업의 딜리버리 전문점 창업을 계획 중이며 이미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문의로 딜리버리 창업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도쿄빙수는 현재도 다양한 신제품 개발에 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맛있고 건강한 빙수개발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