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몬스 침대,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베딩 신제품 5종 출시

전지선 | 기사입력 2020/03/25 [11:53]

시몬스 침대,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베딩 신제품 5종 출시

전지선 | 입력 : 2020/03/25 [11:53]
프란시스 마르테(Francis MARTE) / 시몬스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케노샤’는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침실 공간을 ‘시몬스 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베딩, 퍼니처, 프래그런스, 베스 컬렉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화이트, 베이지 등 차분한 색감과 간결한 직조 방식을 사용했으며 특급 호텔의 침구에만 엄선되는 소재만을 사용했다.

 

‘프란시스 큐비츠(Francis CUBITS)’는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선염 원단에 깅엄체크 무늬를 적용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프란시스 마르테(Francis MARTE)’는 블랙&화이트 깅엄 체크 패턴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프란시스 바슈(Francis BASHU)’는 퓨어 린넨 100%의 부드러운 원단 위에 입체감을 살린 독특한 격자 무늬로 개성을 더했다. 

 

‘프란시스 포티드(Francis FOTID)’는 6성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주로 사용하는 고급 퍼케일 면 소재에 복숭아 빛이 감도는 베이지 컬러의 과감한 줄무늬 패턴을 가미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의 케노샤 베딩 제품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