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환불 및 애플환불 대행 전문 업체 퍼펙트환불에서 업계 최저 수준까지 환불대행 수수료를 낮추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우리나라 모바일 게임시장이 성장하다 보니 일부 양산형 게임 업체들도 우후죽순 생겨나기 시작했다. 이 게임사들의 지나친 과금 유도와 게임 내의 렉 등 안일한 운영방식으로 게임 이용자들에게 많은 불편을 주고 있다.

모바일게임 특성상 어느 정도의 과금 유도는 있지만 본인이 원치 않게 결제된 것이나 실수로 구매한 아이템, 또는 결제 후 아이템 미지급 등 이런 일들이 늘어나면서 이용자들이 많은 불만을 표하고 있는 것이 현재 모바일게임 시장의 문제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와 같은 일로 인해 많은 이용자들이 직접 인터넷을 통하여 구글환불방법이나 모바일게임환불에 대해서 찾아보곤 한다. 하지만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 직접 환불 요청을 하기에는 일반 이용자들이 복잡하고 어렵기 때문에 최근 모바일게임 환불 대행 업체을 많이 찾고 있다.

구글환불대행, 모바일게임환불 대행 전문업체인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이 커지면서 모바일게임 환불대행 업체도 우후죽순 생겨나며 불법적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고 개인이 진행하는 업체도 많다. 환불업체 선정 시에 꼭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퍼펙트환불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며 미리 견적을 내어줄 수 있는 믿을만한 정식 사업자 등록업체라고 이용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환불 문의가 많은 게임으로는 삼국지 디펜스M 환불, 콜오브듀티 환불, 이터:던전의 포식자 환불, 달빛조각사 환불, 완미세계 환불 등 다수의 게임들 환불 문의가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