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는 개념이 사회에서 중요시되기 시작하면서 중요한 면접, 모임이 있어 메이크업을 받길 원하는 사람들, 메이크업을 본격적으로 배워보고 싶은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 가운데 독특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강남 메이크업 전문점 빌라 드 뮤리는 컨셉 룩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메이크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지 않으면 본인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이 무엇인지를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이에 빌라 드 뮤리는 고객에게 다섯가지 룩을 고객의 이미지와 개성에 맞춰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본인에 맞는 스타일을 찾기가 편리하며 색조제품의 경우 빌라 드 뮤리에서 판매하는 제품만 사용하기에 제품의 신뢰도가 높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분홍색으로 구성되어 있는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이 들며 메이크업을 하는 과정을 촬영하여 소장할 수 있어 본인 혹은 친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인프루언서의 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또한 오픈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어 색다른 분위기의 촬영 스튜디오 공간을 고객에 제공하기에 흔히 말하는 ‘인생샷’ 을 남기거나 같이 온 친구들 과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셀프 웨딩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어 헤어와 메이크업 그리고 드레스까지 25만원에 제공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셀프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메이크업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상시 메이크업클래스를 운영하며 다수 인원 클래스, 1:1 클래스를 동시에 운영하기에 본인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하는데 용이하다.

1층에서는 메이크업 및 뷰티제품을 판매하는 뷰티 편집 숍을 운영 중이며 2층에서는 카페를 운영한다는 점도 흥미롭다. 카페에서는 모든 음료제품을 시럽이나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고 핸드메이드로 베이스를 만들기에 깊고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빌라 드 뮤리 관계자는 “1층에 정원, 2층에 탁 트인 유리창에 테라스석이 마련되어 있어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경관을 보고 좋아하시는 경우가 많다” 라며 “앞으로도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에게 최선의 노력을 다해 만족을 시켜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을 맺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