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환절기 피부고민 해결 가능한 인워드 수분앰플, 사용법도 다양해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9/09/27 [16:40]

환절기 피부고민 해결 가능한 인워드 수분앰플, 사용법도 다양해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9/09/27 [16:40]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피부 건조함을 느끼고 이로 인해 발생된 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 겉뿐만 아니라 속 건조를 느끼고 유수분밸런스가 맞지 않은 경우에는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서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수분앰플을 사용해 철저하게 관리할 필요도 있다. 이 때 가벼우면서도 수분감이 뛰어난 수분앰플을 활용하면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된다. 

 

수분에센스, 속건조에센스 등을 기초 케어 단계에서 사용한다면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면서 건조함을 해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트러블 진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여드름앰플을 사용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수분앰플은 수분에센스, 속건조에센스 용도뿐 아니라 수면팩처럼 활용해 사용하는 방법도 있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닦은 후에 수분앰플을 가득 올려 팩처럼 사용 가능하며 토너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인워드 아가스 아큐 세럼은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건조함, 트러블 진정을 도와주는 여드름앰플이자 수분앰플이다. 피부 건조함이 심하다면 수분앰플을 한 번만 발라주는 것보다 피부에 차곡차곡 수분에센스를 쌓는다는 생각으로 3-5번 정도 레이어링 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다. 

 

이때 속건조에센스가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충분히 두드리는 것이 중요하며 아무리 많은 양의 수분앰플을 사용한다 하더라도 피부에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 경우에는 겉돌면서 건조함이 개선되지 않을 수 있는 만큼 꼼꼼하게 흡수시키는 것이 권장된다.

 

가을이나 겨울에는 수분앰플 하나만으로 건조함을 개선하기 어렵다고 생각된다면 밤 타입의 오일리한 제품과 함께 믹스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다. 속건조에센스를 오일이나 밤 타입의 제품과 믹스해 사용한다면 수분감이 더욱 풍부해지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이 된다. 

 

만약 트러블이 걱정된다면 수분앰플을 시원하게 해서 사용해주는 것도 대안이 될 수 있다. 피부가 건조한 경우에도 트러블이 올라올 수 있으나, 열감이 많은 피부의 경우에 트러블이 올라오기 쉽기 때문에 시원하게 여드름앰플을 사용하면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인워드 아가스 아큐 세럼을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한다면 더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인워드 아가스 아큐 세럼은 가볍고 흡수력이 우수하면서 풍부한 수분감을 지닌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수분앰플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누구나 수분에센스, 속건조에센스, 여드름앰플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유분기가 돌지 않으면서도 수분감이 풍부한 수분에센스나 여드름앰플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수분앰플은 점도의 입자가 작아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되어 속보습을 강화시켜주고, 아보카도에서 특허공법으로 추출한 '5알파 아보쿠다'가 피지 조절과 진정의 효과를 유도한다.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설계돼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을 신뢰할 수 있는 가운데 사용 가능한 수분앰플이다. 피부가 예민한 날엔 화장솜에 듬뿍 적셔 진정팩으로 사용 가능하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수분앰플, 예민한 피부에 적절한 수분앰플,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분앰플을 찾는다면 인워드 아가스 아큐 세럼으로 사계절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