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국내 여름 여행지] 경기도와 강원도 중 고민중이라면? 가평·춘천 가볼만한 곳 모두 볼 수 있는 2박 3일 여행 코스 추천

강효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6/24 [17:31]

[국내 여름 여행지] 경기도와 강원도 중 고민중이라면? 가평·춘천 가볼만한 곳 모두 볼 수 있는 2박 3일 여행 코스 추천

강효진 기자 | 입력 : 2019/06/24 [17:31]
▲가평 가볼만한 곳과 춘천 가볼만한 곳 추천 및 2박3일 여행 코스 추천과 막국수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주말을 이용해 떠날 곳을 찾고 있다면 경기도를 거쳐 강원도로 떠나보자. 경기도와 강원도는 가볼 만한 곳이 많고 주말을 이용해 당일치기로 여행이 가능하다. 더욱이, 경기도와 강원도에 가볼 만한 곳을 모두 둘러보고 싶다면 1박2일 여행이나 2박 3일 여행을 추천한다. 대표적인 경기도 가볼 만한 곳으로는 가평이 있다. 가평은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여름에 특히 다양한 축제가 많아 연인 및 가족 단위 여행에 알맞은 국내 여름 여행지다. 반면, 춘천은 젊은이들의 메카로 불리면 많은 대학생들이 엠티로 방문하는 곳이다. 특히, 춘천은 막국수와 닭갈비 등 음식이 맛있고 야경이 아름답다. 아래를 통해 가평 가볼 만한 곳과 춘천 가볼 만한 곳을 통해 이번 주말여행 계획을 세워보자.

 

▲경기도와 강원도 가볼만한 곳인 춘천과 가평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및 펜션과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가평 가볼 만한 곳

가평으로 여름 여행을 떠난다면 가평 가볼 만한 곳을 살펴보다. 가평은 서울에서 자동차로 1시간 내에 도달할 수 있는 곳으로 부담 없이 출발할 수 있는 여행지다. 대표적인 가평 가볼 만한 곳으로는 남이섬, 자라섬, 아침 고요 수목원, 수상 레저, 스위스 마을 등이 있다. 또한, 가평에는 이전에 경춘선을 이용해 만든 가평 레일 파크가 있어 주변 경관을 보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가평 가볼 만한 곳을 이용해 여행을 떠난다면 미리 펜션과 호텔 등 숙박 정보를 알고 예약하고 떠나는 것이 좋다. 성수기에 가평은 가장 인기가 좋은 국내 여름 여행지로 펜션을 예약하기가 매우 어렵다. 이에 주말에 여행을 떠난다면 미리 풀빌라, 수영장, 수상 레저를 할 수 있는 최고의 숙박업소를 찾아 당일치기 및 1박2일 여행을 떠나보자.

 

▲경기도와 강원도 가볼만한곳 추천 및 춘천 가볼만한 곳 등 맛집 추천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춘천 가볼 만한 곳

강원도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가장 먼저 도달할 수 있는 곳은 바로 춘천일 것이다. 춘천은 경기도 가평을 지나는 순간 바로 연결되는 도시다. 춘천은 닭갈비와 막국수 맛집이 즐비했고 주변에 아름다운 야경 명소가 많다. 특히, 춘천 가볼 만한 곳으로는 소양강 스카이워크, 마임축제, 명동 닭갈비 골목, 공지천, 굴봉산 등이 있다. 춘천은 자동차로 춘천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어 빠른 시간에 도착이 가능하고 버스와 전철을 이용하여 춘천역, 강촌역을 이용해 가볼 만한 곳이라 불리는 각종 명소에 도달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가볼 만한 곳으로는 제이드가든 수목원이 있으며 소양호, 춘천호, 김유정역과 문학촌이 있다. 이외에도 춘천 가볼 만한 곳을 찾는다면 강촌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강촌에는 다양한 놀이기구와 사륜바이크, 레일바이크 및 맛집이 가득해 볼거리와 놀 거리가 풍부한 곳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